명예의 전당

이름 남긴 말씀 분타 날짜 구분 제목
개발노가리방성진스521692021-02-18
14:37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개발노가리방성진스283582021-02-18
14:38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화이트백구: )224912020-10-27
23:36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ㅎㅇㅎㅇ218642020-11-11
03:18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19000타 어캐함?뭐야 넘겼는데? 쉽네 타자연습 해볼려고 왔다가 명예의 전당 보니까 대결? 하시는 거 같아서 해봤어요. - 화이트백구218232020-10-27
23:31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섹스214152021-01-13
02:11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화이트백구반가워요200432020-10-27
23:49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!섹스191372021-01-13
02:19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섹스190542021-01-13
02:12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섹스190262021-01-13
02:14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!섹스190022021-01-13
02:19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날개셋 한글 입력기19000타 달성190002019-04-18
08:58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날개셋 한글 입력기20000타 넘어보자189902019-04-18
08:56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섹스189712021-01-13
02:17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말팔천구말팔천구189702020-12-06
06:13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그래서 2만은?189642018-10-25
14:55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섹스189612021-01-13
02:17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날개셋한글입력기조금만더189522019-04-18
08:55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섹스189402021-01-13
02:11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!섹스189372021-01-13
02:19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섹스189242021-01-13
02:12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ㅁㄴㅇㄹㅁㄴㅇㄹ189182021-01-13
02:09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!섹스189112021-01-13
02:19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19000타 어캐함?따라잡을만 한듯189002020-10-27
23:27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!섹스188892021-01-13
02:18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섹스!섹스188692021-01-13
02:18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개발노가리방성진스188642021-02-18
14:32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20000타 한계돌파 ㄱㄴㅇ188272018-10-24
22:58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아 자기전에 2만타 넘고싶다고187212018-10-24
22:59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1900어캐함?아니 해보니까 할만 하네 ㅋㅋㅋ 185592020-10-27
23:26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만팔천자 달만팔천자 달181082020-12-06
06:12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아니시바르174632018-10-25
15:41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날개셋 한글 입력기날개셋 한글 입력기172892019-04-18
08:50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싸발 뭐하는 분들일까?싸발 뭐하는 분들일까?172692020-12-06
06:08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ㄹㅇ 2만좀171342018-10-25
15:40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내일 2만타 넘으러 갑니다; 후164462018-10-24
23:00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159792018-10-25
07:43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20000타 어려움159352018-10-24
22:59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흠 이거 이미지라 복붙도 못하고 30분 걸림156872018-10-24
22:57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개발노가리방성진스145952021-02-18
14:30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ㅗㄴ아 제발141082018-10-24
23:00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TEMPUS날개셋 한글 입력기의 한글 입력 치환 기능을 사용하였습니다. 137172018-02-13
00:29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이호준죽어ㅋㅋ 136952020-05-05
06:4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곽준섭 죽어어ㅋㅋ136822020-05-05
06:4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유현욱죽어ㅋㅋ135112020-05-05
06:4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DevXian뭘 어떻게 만들었길래 1만 9천타얔ㅋㅋㅋㅋㅋ127552020-06-11
23:54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DevXian여기서 부터는 최적화 싸움인가? 아니면 후킹인가123122020-06-11
23:4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TEMPUS날개셋 한글 입력기 - 한글 출력 치환115262018-02-13
00:42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DevXian이해 했다. 어떻게 넘었는지110142020-06-11
23:4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19000타 뭐로함?ㄹㅇ 궁금하네 저건 뭘로한거지 107282020-10-27
23:19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10000넘었으니 이제 집에 갈게용106642018-10-24
17:35 KST
긴 글별 헤는 밤 / 윤동주
아니왜왜1323123124124101692020-05-05
06:4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문가온반응속도 빠르면 10000도 가능할 듯용98032018-10-24
17:34 KST
긴 글별 헤는 밤 / 윤동주
문가온??93282018-10-25
14:55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아ㅅㅂ90582018-10-27
09:17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문가온쉬운데 10000타는 못하겠엉90182018-10-24
17:0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문가온쉽네요 뭐 ㅋㅋㅋ85942018-10-24
17:0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문가온아이폰 텍스트 대치 기능으로 했습니다. 이 기능으로는 10000이 한계인것 같군요.85102018-10-24
17:33 KST
긴 글별 헤는 밤 / 윤동주
문가온제가 어떻게 했게요~ 으흫70732018-10-24
17:20 KST
긴 글별 헤는 밤 / 윤동주
문가온뭐야 왤케느려66342018-10-25
14:54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DevXian만타 이상은 뭘한거지66282020-06-11
23:4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문가온쉽다 이기야65162018-10-24
17:17 KST
긴 글별 헤는 밤 / 윤동주
cww내가 만든게 더빠른듯 ^^64392017-10-23
17:19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개발노가리방성진스62632021-02-18
14:29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cww그래 응62372017-10-23
17:21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김동민응 1등59292017-07-15
21:21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cww저새끼들 왤케 빠른가 했더니 햐 ㅋㅋㅋ59062017-10-23
17:22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DevXian속기사 연습중59002020-06-11
23:40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끼들아 매크로 존나 순위권 이렇게하는거였냐54972017-10-23
17:19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cww1000천타 +-200정도가 인간새끼 한계치임 53202017-10-23
17:23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DevXian속기사 연습47682020-06-11
23:3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문가온왜 10000타 안나왕46692018-10-24
17:45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타자 빠른이음.. 2등인건가!45712017-10-06
21:2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cwwzzzzzzzzzzzz40172017-10-23
17:20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3880타 솔직히 쉽잖아요솔직히 쉽잖아요 ㄹㅇㅋㅋ38802021-07-26
20:54 KST
긴 글별 헤는 밤 / 윤동주
하암392893138092018-10-24
17:0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문가온왤케 느리냐36132018-10-24
17:26 KST
긴 글별 헤는 밤 / 윤동주
ttttttt34342021-02-18
15:03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cwwz31382017-10-23
17:21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ㅋㅋㅋㅋㅋㅋㅋㅋ24942018-10-10
18:40 KST
긴 글청산도 / 박두진
ㅅㄷㅎ뭐임?22882019-07-25
15:56 KST
긴 글집에 가고 싶다 - 직장인
옵린이와 싸발 최고기록 개쩐다;; 어떻게 함? 1728타.. 17282020-12-06
05:5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ㅅㄷㅎ껌이지15362019-07-25
15:51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cww이게 속기용으로 친 내 최고치다13032017-10-23
17:24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ㅎㅊ한글타자 테스트12952017-01-26
03:11 KST
짧은 글
oxygen^~^12752016-06-10
18:15 KST
짧은 글
oxygenㅎㅇ12632016-05-23
11:43 KST
짧은 글
타자 1등?1259타는 처음해보네12592020-07-25
13:41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Qplay oxygenㅎㅎ12512016-04-17
01:15 KST
짧은 글
한도윤오우쉣 너무달아12442020-10-27
20:39 KST
짧은 글
Qplay oxygenㅋ.ㅋ12172016-04-16
23:08 KST
짧은 글
Qplay oxygen@''@12142016-04-16
21:25 KST
짧은 글
oxygenzz12032016-04-17
20:33 KST
짧은 글
oxygenㅇㅇ11982016-04-18
22:47 KST
짧은 글
Qplay oxygenㅋㅋ11972016-04-16
00:18 KST
짧은 글
정용환대망의 1위11962016-02-19
01:06 KST
짧은 글
Qplay oxygen^^11942016-04-16
00:04 KST
짧은 글
oxygen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ㅏㅇ11922016-04-28
11:35 KST
짧은 글
Qplay oxygen^^11882016-04-16
00:11 KST
짧은 글
oxygenhi11852016-04-16
04:12 KST
짧은 글
Seiko퀴캔대표 귀요미 세이코11822017-04-02
05:2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노무현여러분 속기 키보드 사십쇼 방독면 챙기십쇼11662016-01-08
12:4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천천히천천히11642017-09-11
22:2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Qplay oxygenㅇㅇ11502016-04-16
00:07 KST
짧은 글
Qplay oxygenAlways Awake11452016-04-15
23:46 KST
짧은 글
Qpaly oxygenㅇㅇ11432016-04-15
23:58 KST
짧은 글
Qplay oxygen캬캬11402016-04-15
23:40 KST
짧은 글
oxygenㅇㅇ11122016-04-15
23:53 KST
짧은 글
김동민랭킹1등 각?11102017-07-15
21:20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천천히천천히10702017-09-04
22:3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정용환드디어?10492016-02-19
01:01 KST
짧은 글
Qplay oxygen.''.''. '. .' '.'10452016-04-15
23:31 KST
짧은 글
한도유 ㅇㅇㄹㅀ10372020-05-23
21:2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???10312017-09-30
17:31 KST
짧은 글
오유에서왔습니다엣햄10292016-01-08
12:5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너무 느려불합격10232017-09-29
21:36 KST
짧은 글
ㄱㄴㄷㄹ 드디어ㄱㄴㄷㄹ 천타10192018-08-09
17:25 KST
짧은 글
정용환랭킹1위?10092016-02-19
00:59 KST
짧은 글
형님이시다새끼들아9952016-07-23
19:14 KST
짧은 글
ㅇㅇㅇㅇㅇㅇ9822020-07-25
13:40 KST
긴 글대한제국 국가
실치tv구독해실치tv구독하사 ㅁ9822020-05-23
21:1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9792021-05-26
11:10 KST
짧은 글
ㅇㅇㅇㅇㅇㅇㄹㄴㅇㄹ9742020-05-23
21:1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한도윤9692019-06-16
23:0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익명개쉽네요 ㅋㅋ9632021-03-10
10:46 KST
짧은 글
천천히천천히9522017-09-04
00:0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한도윤ㅏ았9502019-06-16
23:00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oxygen^~^9452016-04-15
23:27 KST
짧은 글
한도윤9419412018-10-04
14:5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ㅁㄴㅇㄹㅁㄴㅇㄹ9362021-01-13
02:08 KST
긴 글도전! 응가송/김태용과 아이들
한도윤9322019-06-16
22:5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실치힘들다9292018-09-30
20:3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별 헤는 밤별 헤는 밤9292017-10-01
14:02 KST
긴 글별 헤는 밤 / 윤동주
ㅇㅇㅇㄷㅈㄹㅇㄷㅈㄱㄻㅈㄷㄹ9272020-05-24
17:0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항ㄴ더운ㅇㅎㅎㅎㅎ9262019-04-07
01:20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ㅇㅇㅇㅇㅇㅇㄹㄴㄹㄴㄹ9252020-05-23
21:09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시발 ㅇㅇㄹㅇㄻㄴㅇㄹ9232020-05-23
21:1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노무현여러분 제가 맘 딱! 놓고 하고싶은 얘기 한 마디 하겠습니다. 하! 언조비카이!!9152016-01-08
12:4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한도윤9092019-06-16
22:59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실어증치료사?9032017-09-03
10:0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ㅇㅇㄻㅈㄴㅇㄻㄴㅇㄹ9012020-05-24
17:0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ㅇㅅㅇ안녕하세요9002017-10-06
21:2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씨발애미 3타만 빨랏어도 딱!8972018-02-25
17:21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한도윤8952019-06-20
00:2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김민혁900타 까비8922016-01-02
21:2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ㄱㄴㄷㄹㄱㄴㄷㄹ8912018-07-09
14:37 KST
짧은 글
김민혁900타까지 9타!8912016-01-25
03:2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괴롭히는데응 괴롭혀8902018-05-16
22:04 KST
긴 글가시 / 버즈
키득키득아무 의미 없다8852021-02-04
19:39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천천히천천히8852017-09-10
12:17 KST
긴 글가시 / 버즈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802021-06-03
22:04 KST
긴 글가시 / 버즈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772018-04-01
20:00 KST
긴 글가시 / 버즈
강아지8772015-12-25
22:30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한도윤ㅁㄴ8732019-04-29
16:1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김민혁일베Out!!!! 8732016-01-12
20:1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???8722017-10-08
16:1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유리파편유리파편은 따가워요8712021-07-02
19:3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이괄1등공신 내놓으라고.8712017-12-03
16:0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실어증치료사아놔!8712017-09-04
20:2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오타가 너무 많다 8692018-09-30
20:3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한도윤아놔8682019-06-16
23:0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강아지8662015-12-25
22:2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송시열북벌론이 최고시다.8652017-12-03
15:4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한듕238632019-03-12
18:49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ㅇㅇㅇㅇㅇㅇㅇㄹㄹㅇㄹㅇ8612020-05-23
21:0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실어증치료사오예!!!!!!!!!!!8592017-09-03
09:5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장은수ㅎ ㅏㅎ ㅏㅎ ㅏ8562019-04-08
00:39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손을잡아줄게8552017-09-30
16:44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강아지8532015-12-25
22:2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ㄱ - 신기록8522018-06-20
11:53 KST
짧은 글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512017-09-30
16:37 KST
긴 글가시 / 버즈
실어증치료사후 이제 800타다8512017-09-04
20:1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실어증치료사아하!8492017-09-04
20:1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???8482018-02-15
09:39 KST
긴 글가시 / 버즈
..8462017-09-08
23:5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ㄱㄴㄷㄹㄱㄴㄷㄹ8452018-08-09
17:20 KST
짧은 글
..8432017-09-13
00:44 KST
긴 글가시 / 버즈
강아지8432015-12-25
22:2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SSGLEGEND8422020-04-13
20:39 KST
짧은 글
ㄱㄴㄷㄹㄱㄴㄷㄹ8422018-07-06
15:02 KST
짧은 글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412017-09-30
17:28 KST
긴 글가시 / 버즈
조광조소격서는 폐지해야지..8392017-12-03
15:40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392017-09-29
21:38 KST
긴 글가시 / 버즈
시발\마지막에[\실수\8382018-02-25
13:39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372021-05-29
21:56 KST
긴 글가시 / 버즈
8378378372020-08-31
18:5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천천히천천히8362017-09-03
21:2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강아지8352015-12-25
22:4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유리파편이왜 따가워요8342021-07-09
13:3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실어증치료사헉헉8342017-09-04
20:1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EZ아쉽누 8332020-05-02
00:52 KST
짧은 글
<간주>간주임8322018-03-24
21:00 KST
긴 글가시 / 버즈
..8302017-09-15
23:26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292021-05-29
21:49 KST
긴 글가시 / 버즈
..8292017-09-20
02:0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..8292017-09-13
00:4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고양이야옹8292015-12-26
10:2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강아지8282015-12-25
22:4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윤토리재밌다8272020-05-14
15:2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272017-10-01
13:53 KST
긴 글가시 / 버즈
..8262017-09-15
23:27 KST
긴 글가시 / 버즈
오늘날씨 좋네8252021-08-17
16:0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600?ㅋㅋㅋㅋ8252018-03-06
22:06 KST
긴 글가시 / 버즈
......8252017-09-30
17:26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강아지(kmh)연말이다 멍8252015-12-31
10:0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??8242019-08-10
22:1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랑에야레야레8242018-01-26
02:59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천천히천천히8242017-09-02
21:25 KST
긴 글가시 / 버즈
김대중숨쉬는 것 빼고 모두 거짓말8242016-01-08
12:5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키득키득힘들다8232021-02-14
19:41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<간주>???8232018-03-24
20:58 KST
긴 글가시 / 버즈
..8232017-09-13
00:50 KST
긴 글까만 안경-이루
천천히천천히8232017-09-03
16:2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..8222017-09-15
23:21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김형준 930326김형준 9303268222016-07-12
14:3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강아지8222015-12-25
22:20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kmh쉽구만. 8212015-12-25
14:3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192021-05-29
21:48 KST
긴 글가시 / 버즈
8198198192021-05-24
18:26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..8192017-09-11
22:0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천천히천천히8192017-09-10
20:32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oxygen^ㅡ^8192016-04-15
23:23 KST
짧은 글
강아지8192015-12-25
22:2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디아블로3시즌7 하십쇼8182016-07-03
21:40 KST
짧은 글
손을잡아줄게8172017-10-05
00:09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..8172017-09-13
21:42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리퍼쥬거쥬거8172016-07-06
22:46 KST
짧은 글
강아지8172015-12-25
22:41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..8162017-09-11
22:02 KST
긴 글가시 / 버즈
실어증치료사드디어 800타 넘었다 8162017-09-02
22:4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8152017-10-03
17:31 KST
긴 글가시 / 버즈
실어증치료사아놔8152017-09-03
09:5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김형준930326김형준9303268152016-07-11
12:1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2016 병신년내년부턴 진짜 열심히 살 거야!8152016-01-01
10:3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흐음...8152015-12-25
15:5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142021-05-29
21:54 KST
긴 글가시 / 버즈
노무현야! 내가 800타다.8142017-09-04
20:13 KST
긴 글가시 / 버즈
천천히천천히8142017-09-03
21:30 KST
긴 글가시 / 버즈
..8122018-03-03
21:51 KST
긴 글가시 / 버즈
키득키득무슨 의미가 있냐8112021-02-04
19:3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모랄레스 중위얼굴 상향좀8112016-07-12
04:15 KST
짧은 글
스피릿 고양이소울이 담긴 야옹! 8112015-12-27
22:50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102018-05-13
02:21 KST
긴 글가시 / 버즈
괴롭히는데괴롭히는데8082021-05-29
21:53 KST
긴 글가시 / 버즈
형제8082018-05-31
21:23 KST
긴 글우리는 모두 형제들이다 / 시애틀 추장
808808 8082017-12-03
16:0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애국가8062018-05-25
22:3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천천히천천히8062017-09-03
21:34 KST
긴 글가시 / 버즈
야호우호우호우8062017-01-18
23:01 KST
긴 글가시 / 버즈
유승준따라올테면 따라와봐8062016-08-19
12:06 KST
짧은 글
키득키득해피 뉴이어8052021-01-03
19:1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ㅇㅇㅇㅇㅇ8052020-07-25
13:29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실어증치료사힘들다 8052017-09-03
00:2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삐끗삐끗8042021-07-30
11:5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..8022017-09-15
23:29 KST
긴 글까만 안경-이루
팔백타독수리 미만잡8022016-07-01
16:11 KST
짧은 글
괴롭히는데괴롭힘8012019-02-25
22:12 KST
긴 글가시 / 버즈
고양이야옹8012015-12-26
10:29 KST
긴 글청산도 / 박두진
키득키득손가락 아프다 킥킥8002020-12-28
16:2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8002017-12-27
22:4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..8002017-09-21
23:16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..8002017-09-11
22:16 KST
긴 글가시 / 버즈
..8002017-09-09
12:21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맛이쓰다아... 불ㅡ편하네요7992020-12-18
16:34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노무현씨발 1타 차이 앰 뒤졌노7992017-09-03
19:03 KST
긴 글가시 / 버즈
곡성근투수 팔이 뭐시 중헌디7992016-07-12
11:38 KST
짧은 글
강아지7992015-12-25
22:21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강아지7982015-12-25
22:18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키득키득큭큭7972020-11-28
16:4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..7972017-09-11
22:08 KST
긴 글별 헤는 밤 / 윤동주
김형준930326김형준9303267972016-07-11
11:49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괴롭혀7962018-05-20
23:25 KST
긴 글가시 / 버즈
???7962017-09-30
13:55 KST
긴 글별 헤는 밤 / 윤동주
7957957952021-06-04
18:37 KST
긴 글나의 사랑 한글날
보전하세보전하세7952017-10-03
18:2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..7952017-09-12
22:13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실어증치료사까비7952017-09-03
09:50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..7942017-09-10
12:12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oxygenc87942016-04-15
01:0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한도윤망했다 7932019-03-12
18:4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7932017-12-21
09:56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랑에야레야레...7922018-01-29
19:5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7912017-12-25
21:49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스피릿 고양이(소울) 야옹~ 7912015-12-27
22:52 KST
긴 글청산도 / 박두진
엘지 왜?뭔일있음?7902021-05-23
01:10 KST
긴 글시간을 달려서/여자친구
더게임즈손풀기 좋은 사이트네요7902020-12-18
16:2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아니살았따7902020-10-28
18:5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ssgcompany7902020-04-13
20:36 KST
짧은 글
김종직조의제문 괜히썼다.7902017-12-03
15:37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371298371239837128937 7892018-10-11
22:10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7887887882020-08-31
18:50 KST
긴 글시편1-10
김형준 930326김형준 9303267882016-07-12
14:1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루시우오우 신나게 놀아보자7882016-07-05
01:15 KST
짧은 글
7877877872021-06-04
16:45 KST
긴 글나의 사랑 한글날
실호냐ㅇㅇ7872020-05-23
21:23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김형준930326김형준9303267872016-07-11
11:52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곡성근투수 팔이 뭐시 중헌디7872016-07-02
18:34 KST
짧은 글
<간주>뭐??7862018-03-24
20:56 KST
긴 글가시 / 버즈
ㅁㄴㅇㅁㄴㅇ7862017-02-07
06:21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레몬라떼ㅅㅅ7852018-01-25
21:25 KST
긴 글대한민국 애국가
누군가가 씀 [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.] ☞ 덧글
사람 인증
암호
어케한 거에요.....?
유리개구리가 전라남도 완도군 신지면 신리에서 씀 ☞ 덧글
50000타 넘는게 말이 됨? 도대체 50000타 넘기는 사람은 뭐지 사람 아닌데
유리개구리가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소포리에서 씀 ☞ 덧글
50000타 넘는게 말이 됨? 도대체 50000타 넘기는 사람은 뭐지 사람 아닌데
유리개구리가 경상남도 함양군 마천면 창원리에서 씀 ☞ 덧글
ㅁㄴㅇadsfadsfadsfadsfadsfadsfadsfafaddadf
군주나비가 전라남도 곡성군 오곡면 압록리에서 씀 ☞ 덧글
50000타 넘기는거 에바지 솔직히 프로그램 쓰는건 진짜...
붉은숲쥐가 강원도 김화군 근북면 백덕리에서 씀 ☞ 덧글
반독수리타법은 승리한다
아즈텍개미가 전라남도 진도군 임회면 연동리에서 씀 ☞ 덧글
제대로 한건가 싶네요.. ㅜㅜ
벌잡이부치새가 평안남도 안주군 동면 봉명리에서 씀 ☞ 덧글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디
미국호랑거미가 경상남도 동래군 서면 전포동에서 씀 ☞ 덧글
50000타 넘는게 말이 됨? 도대체 50000타 넘기는 사람은 뭐지 사람 아닌데
밀화부리류가 평안남도 평원군 용흥면 산양리에서 씀 ☞ 덧글
50000타 넘는게 말이 됨? 도대체 50000타 넘기는 사람은 뭐지 사람 아닌데
만드릴비비가 평안남도 중화군 고생양면 다기장리에서 씀 ☞ 덧글
보지 안에 삽입했다 뺏다
디플로도쿠스가 평안북도 희천군 남면 부성동에서 씀 ☞ 덧글
손동우 바보 멍청이 해삼 말미잘
깡충거미가 평안남도 평원군 공평면 퇴현리에서 씀 ☞ 덧글
제주도에 사는 사람? 나 밖에없음? 덧글남겨주삼 플리즈
마데이라망둑이 전라남도 순천군 주암면 어왕리에서 씀 ☞ 덧글
아니 이거 53,000타가 말이 됩니까? 솔직히 자기 실력으로 타자를 쳐야지... 그러니까 제가 하고싶은 말은 자동완성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게 해주세요. 제발...
수탉이 평안북도 희천군 북면 개고개동에서 씀 ☞ 덧글
아니 이거 53,000타가 말이 됩니까? 솔직히 자기 실력으로 타자를 쳐야지... 그러니까 제가 하고싶은 말은 자동완성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게 해주세요. 제발...
수탉이 충청북도 보은군 회남면 신곡리에서 씀 ☞ 덧글
더 옛날 덧글